즐겨찾기+ 최종편집:2020-04-01 오후 07:02:4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뉴스 > 정치
김순견 "포항남구·울릉군에 새 변화 안겨드릴 것"
국회의원 선거 출마 기자회견
청년정책 확대 등 7대공약 발표
경상투데이 기자 / lsh9700@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8일(수) 18:47

ⓒ 경상투데이

 김순견 자유한국당 포항남구·울릉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8일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포항남구·울릉군에 새로운 변화를 안겨 드리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의 낡은 정치로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며 "정치의 기본을 바로 세워 정의로운 권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치를 펼쳐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9월 포항시청 앞에서 부부가 동반 삭발한 것은 불공정과 부정에 대한 저항이었으며 희망과 미래를 이야길 할 수 있는 새 정치를 위한 발걸음이었다"고 설명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 우리는 포항남구와 울릉군을 재도약시키고 경제침체의 늪에서 건져 올릴 수 있는 지도자를 필요로 한다"며 "지역을 잘 알고 있는 토종 정치인으로 포항과 울릉군을 변화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생활 밀착형 정책으로 시민들의 지갑부터 든든하게 만들겠다며 오천 군부대와 군공항 재배치 추진,  포스텍 중심의 연구 인프라를 통한 포항의 100년 먹거리 창출, 해양관광 및 첨단 산업육성을 통한 신북방경제 개척, 수산업과 농업의 6차 산업 육성을 통한 부자 되는 농어촌, 청년정책 확대로 청년이 돌아오는 도시 포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과대학 및 의대 병원 유치, 울릉도·독도 환동해 해양관광 거점 섬으로 조성 등 7대공약을 밝혔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영일만의 차갑고 거친 해풍을 맞은 시금치는 포항초라고 불리듯이, 똑같은 시금치가 아니라 영일만의 해풍에 단련된 포항초 같은 정치인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올해 만 59세로 부인 박재옥 여사와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영남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학위를 취득 했으며 (전)경북도 경제부지사, (전)한국전력기술 상임감사, (현)포항희망경제포럼 원장 등으로 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김순견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에 앞서 이날 오전 선거사무소 관계자들과 함께 덕수공원 내 충혼탑을 참배했다.

차동욱 기자wook7038@daum.net

경상투데이 기자  lsh9700@naver.com
- Copyrights ⓒ경상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미래통합당 공천 돌리기… 경주시민..
'코미디무대판' 변질 미래통합당 공..
中 대상연맹, 경북도 코로나 퇴치 '..
속타도 말 못하는 TK의원들
미래통합당 경선여론조사 '1인 2표'..
구미, 통합당 공천 결과 반발 '후폭..
박병훈 "미래통합당, 부당한 공천번..
김병욱 "포항·울릉의 진짜 변화 이..
가수 강민, 코로나 극복 힘찬 응원 ..
도교육청, 학생들 인문학적 소양 '..
최신뉴스
경주 후보자 7人, 4.15총선레이스..  
더불어민주당 도당, 8대 전략 펼쳐..  
장윤석 "4선 의원 돼 지역발전 현..  
문경시의회, 원포인트 임시회 개회  
영천시의회, 결산검사 실시  
文 한달만에 TK로… 코로나 극복 ..  
예천, 관내 상가 이용하면 푸짐한 ..  
道 '소상공인 특별경영자금 1조' ..  
영덕, 어린이 통학차량 'LPG 전환 ..  
대구 선거판 뒤흔드는 '무소속 변..  
고령, 7월 31일까지 농기계 전 기..  
구미, 아동돌봄쿠폰 지원해 양육 ..  
한수원 "코로나 사투 의료진·구급..  
영주, 동서횡단철도 조기건설 '잰..  
안동, 구제역 청정지역 사수 '원천..  

회사소개 윤리강령 편집규약 조직 및 연락처 구독신청 광고문의 제휴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기사제보 고충처리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경상투데이 / 사업자등록번호: 505-81-77468/ 주소: 경주시 양정로235(동천동) 덕양빌딩 8층 / 등록일 : 2013년 12월 30일 / 발행인.편집인: 이승협
mail: gst3000@naver.com / Tel: 054-748-0070 / Fax : 054-748-3663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아00287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은솔(편집부장)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