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가 운영하는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yjmarket.cyso.co.kr)`이 설 명절을 맞아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영주장날에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것으로 명절 준비에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영주장날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에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와 함께 이용하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설맞이 할인 행사에서는 영주시의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포함해 미곡류, 가공식품류 등 농·특산품은 최소 30% 이상, 축산물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단 예산이 소진될 경우 품목별 할인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영주장날`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130여개 농가 및 업체가 참여해 3000여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영주시는 제휴 쇼핑몰 확대, 농산물 제철맞이 자체몰 기획전, 상품다양화 및 고객 사은 이벤트 등을 통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경쟁력과 인지도를 높여 왔다.
박남서 시장은 "소백산 청정 자연 속에서 키운 영주시의 우수한 농특산물로 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영주장날 신규 가입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휘영 기자jhy443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