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문경시지회(회장 오성식)는 오는 5월 9일부터 문경시에서 개최되는 "제52회 경북도민체전 성공개최를 위한 경북도 모범운전자대회"를 지난 1일 오전11시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경북도지부 주관으로 도내 23개 시군의 모범운전자 회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300만 도민의 참여를 읶ㄹ어 내고자 도내 23개 시군의 모범운전자회원을 홍보요원으로 위촉해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홍보 및 응원하고, 홍익교통질서지키기 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해 안전하고 성숙된 교통질서의식을 고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선 경북도 정무부지사, 배봉길 경북경찰청차장, 박영수 문경부시장, 김청수 경찰서장을 비롯한 내빈이 참석하여 모범운자대회를 격려했다.
박영수 문경부시장은 제52회 도민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우리 700명 모범운전자회원의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에 감사드리며, 문경시에서도 도민체전 및 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관광문경에 버금가는 스포츠도시로서도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으며, 어려운 운송사업의 여건 속에서도“봉사”라는 단어를 몸소 실천하는 모범운전자회원을 격려했다.
김세현 기자